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회사소개

포아이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홈페이지 전문 제작회사로서 이미 그 중요성이 날로 더해가고 있는 귀사의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에 만전을 기하는 회사입니다.

 

포아이는 귀사의 사업영역을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확장하여 회사의 홍보(IR) 및 제품홍보, 제품 판매, 실시간/24시간 정보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의 실현 등 이 모든 것을 파트너 쉽에 입각하여 귀사의 Needs와 고객의 Needs를 분석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회사들이 홈페이지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도 비용상의 문제로 제작을 꺼려왔거나, 값싸게 제작하여 제대로 운영을 하지 못하고 방치하는 등으로 인해 홈페이지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날로 확산되고 있는 정보통신 인프라와 대다수 기업의 홈페이지 구축으로 인해홈페이지는 단지 홍보용이 아닌 회사 그 자체로 인식되어 가고 있습니다.

 

규모가 작아도 진취적인 사고를 가지고 홈페이지를 제작한 회사는 인터넷을 통해 날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구태의연한 사고방식으로 홈페이지 관리를 소홀히 하고 있는 회사는 차후에 그 사업의 영역이 여타 회사들에 의해 잠식될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이제 홈페이지는 필요에 의해 만드는 것이 아닌 회사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필수 불가결한 비즈니스 입니다.

 

귀사에 홈페이지가 없다면 홈페이지 제작을 고려해 보십시오.
귀사의 홈페이지가 방치되고 있다면 운영상의 문제점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 보십시오.
귀사의 사업을 인터넷으로 사업영역을 넓혀보려고 하신다면 지금 곧 전화를 주십시오.

 

포아이는 귀사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함께 할 파트너로써 모든 것을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제작부터 웹 프로그램 제작, 솔루션 도입, 웹 프로모션, 웹 마케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귀사를 웹상에서 최고로 이끌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29번길 6-4, 305호(풍덕천동)
사업자등록번호:126-19-48481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